가요무대 방청 신청 방법 안내 (KBS 공식 홈페이지)

KBS 가요무대 방청 신청 방법에 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985년에 시작한 가요무대는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요무대 방청 신청 사이트에 관련해서 정리했는데요.

KBS 가요무대

월요일 저녁 10 KBS1 채널에서 방영하는 가요무대는 1985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어르신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요무대에서는 유명 트로트 가수가 부르는 옛 노래와 트로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30~80년대 트로트가 주로 나왔는데 현재는 80년~90년대 이후 가요, 발라드 곡을 부르는 경우가 많아 졌습니다. 어릴때 부모님이 가요무대를 시청하고 계시면 어떤 노래가 나와도 지겹게만 느껴졌는데 현재는 유명가수가 나와서 누구나 알수 있는 곡을 불러 요즘에는 젊은 분들도 가요무대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가요무대 방송을 이제는 TV시청만 하는 것이 아닌 방청을 원하는시는 어르신들을 위해서 가요무대 방청 신청 하는 법에 관련해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본 글 다시보기

가요무대 방청 신청 방법

가요무대 방청 신청

1.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2. ‘시청자참여 >방청신청’ 순서로 클릭을 합니다.

3. 방청신청 안내를 확인 합니다.

4. 하단에 있는 신청가능한 방청날짜를 확인 하고 ‘방청신청’을 선택합니다.

5. 연락정보를 확인 하고 실제 당첨내역을 받으실 연락처를 입력합니다.

6. 방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7. 완료버튼을 눌러 신청을 완료 합니다.

KBS 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신 후 가요무대 공식 사이트에서 방청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방청을 원하는 날짜를 선택 하시고 연락 받을 연락처와 신청 사연을 적어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가요무대 희망곡 노래 신청 방법

가요무대 희망곡 노래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가요무대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시청자 참여 > 방청신청, 희망곡신청 게신판을 클릭하셔서 직접 희망곡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방청 신청 전 주의사항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 ~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방청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은 2~4명, 단체는 5~40명까지 신청이 가능 하며, 방청 신청 시 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와 ‘사연’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당첨이 되시면 당첨문자가 발송 되며, 방문시 꼭 당첨문자와 신분증을 지참 해주셔야 합니다.

KBS 가요무대 방청 신청은 KBS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